티스토리 뷰

언니쓰 민효린




Q. 언니쓰 데뷔 하자마자 대박?



언니쓰가 데뷔를 하자마자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각종 음원 차트 1위는 물론이며 각종 섭외 요청에 기쁨을 감출 수 없다고 합니다. 언니쓰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민효린의 걸 그룹 데뷔 꿈을 이루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였습니다. 방송을 처음부터 시청한 사람들은 알 수 있었을 것입니다. 저 사람들이 데뷔를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가졌을 것입니다. 현역 가수는 티파티, 제시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노력 끝에 데뷔를 했으며 데뷔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도 달성했습니다.



Q. 언니들의 슬램덩크?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방송은 6인의 멤버의 꿈을 이루기 위해 모인 계모임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방송에서는 "꿈계"라고 말하고 있으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방송입니다. 대형 면허 취득하기. 걸 그룹 데뷔하기. 등 다양한 꿈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마치 MBC <무한도전>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지만 언니들의 슬램덩크 만의 매력은 분명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방송 시청률에서도 말 해주듯 2016년 4월 8일 첫 방송 시청률 5.2%에서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중입니다.



Q. 민효린 가수야? 배우야?


민효린 이 가수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민효린은 처음 가수로 데뷔한 가수 입니다. 2007년 5월 첫 싱글 앨범을 발표했으며 Rinz 이름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 이후로도 몇 장의 싱글 앨범을 더 발매 했습니다. 하지만 가수로써 성적보다는 배우로써 성적이 더 화려했습니다. 그 이유로 사람들의 기억 속에 민효린은 <배우>라는 타이틀로 각인이 된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번 언니쓰의 프로젝트는 민효린의 "꿈계"였습니다. 본인의 꿈을 이제야 이루게 되었네요. 앞으로의 멋진 배우,가수 활동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