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Q. 섹션 TV 연예통신 김국진 입 열다?


개그맨 김국진이 강수지와의 열애에 대해서 입을 열었습니다. 열애 사실이 공개 된 후 첫 방송에서 강수지와의 열애에 대해서 당당하게 밝혔는데요.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진행하고 있는 김국진은 다른 연예인들의 열애 소식은 많이 전달해 왔지만, 본인의 열애 소식을 본인이 전하는 날이 온 것입니다. 부끄러워하는 김국진에게 리포터들이 질문 공세를 퍼부었는데요. 마치 기자 회견장 같은 분위기가 연출 되었습니다.



Q. 김국진 강수지?



김국진 강수지는 SBS<불타는 청춘>을 통해, 만남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중년들의 친구를 찾는 내용인 이 방송에서 두 사람은 묘한 기류는 오래전부터 시작 되었습니다. 서로에게 관심이 있었던 모습이 많이 비추어졌는데요. 전 국민들은 두 사람이 사귀기 전부터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며, 두 사람을 엮어 줄려고 노력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 결실이 이루어 졌는데요. 8월 4일 열애 사실을 당당히 밝히며, 1년 동안 아름다운 사랑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Q. 리포터들의 질문은?


두 사람의 연애에 대해서 많은 사람이 궁금해 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다 1년 동안 비밀 연애를 하며, 정을 많이 쌓았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김국진이 진행하고 있는 섹션TV 에서 또한 질문 공세가 이어졌다고 합니다. 공개 열애를 생각했었냐는 질문에 쑥스러워하며, "이제 시작해야죠" 라고 답을 하였으며, 강수지의 애칭에 대해서 묻자 강수지의 수자를 뺀 "강지"라고 부른다고 답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