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시경 하차



Q. 성시경 슈퍼스타K 2016 심사위원 하차?



가수 성시경이 M.NET 슈퍼스타K 2016의 심사 위원에서 하차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성시경은 2015년 M.NET 슈퍼스타 K7에서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 와 함께 심사 위원으로, 활약하였으며, 올해 시작하는 슈퍼스타K 2016에서는 심사를 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다른 심사위원 또한 확정된 바가 없으며, MC는 김성주가 작년에 이어 진행을 맡았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Q. 슈퍼스타K 2016?


M.NET 에서 방송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는 굉장히 유명한 방송입니다. 많은 스타들을 배출 했으며, 작년 시즌 7까지 무사히 마무리 지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왜 이름이 슈퍼스타K 2016일까요?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 간다는 의미로 시즌 8이라 이름 짓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번 슈퍼스타K 2016은 올해 하반기 편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Q. 슈퍼스타K 심사위원들?


슈퍼스타K의 심사위원들은 방송에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심사위원의 말 한마디에 붙기도 하며, 떨어지기도 합니다. 성시경 또한 이러한 부담감이 있지 않았을까요? 심사위원 들이 만장일치로 출연자를 뽑는 경우는 많지 않았습니다. 본인들의 음악적 취향이 다르다 보니, 이러한 결과가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좀 더 새로운 방법의 심사 방법이 없을까요? 지금까지 하던 심사 방법으로 슈퍼스타K 2016을 시작한다면, 큰 흥행을 보장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