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석 정준하




Q. 유재석 정준하 올해의 놀림대상?



토요일 방송하는 MBC<무한도전>에서 납량 특집을 진행하였습니다. 무한도전 멤버 정준하와 유재석이 함께 귀신의 집에 도전하는 장면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평소에도 무서움이 많은 멤버로 유명하며, 매년 공포, 납량 특집에 최적화된 멤버들이 바로 두 사람입니다. 이 두 사람의 공포에 질려하는 모습을 보면, 얼마나 즐거운지. 올해 납량 특집 귀곡성에서도 시청자들을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역대 최고의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며, 무한도전을 빛내 주었습니다.



Q. 정준하 욕까지 하다?



유재석과 함께 귀신의 집으로 향하던 정준하는 악마를 만나게 됩니다. 그 악마는 영화 곡성에 나오는 악마의 형상을 한 귀신인데요. 정준하는 다가오는 악마를 보며, 기절 직전까지 갈뻔한 것 같습니다. 그 순간 욕을 한 것인데요. 방송에서는 무음 처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욕한 사실을 전혀 몰랐습니다.



Q. 신선한 귀신 특집?


이번 무한도전 귀곡성 특집은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평소와 같이 놀라고, 무서워하고 그런 모습을 보여줄지 알았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방식의 귀신 특집이라서 그런지, 집중이 상당히 잘 되었습니다. 멤버들의 놀라거나 공포에 질린 모습보다는, 귀곡성 스토리에 더욱 집중이 되었습니다. 이 스토리에 최적화된 사람들이 바로 정준하, 유재석이었습니다. 평소 공포, 납량 특집에서 보여주던 놀라는 장면이 아니었습니다. 새로운 납량 특집 답게 모든 것이 새롭게 느껴지는 모습들이었습니다. 이번 무한도전 납량 특집 성공한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