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Q. 차승원 모니터링?


배우 손호준이 자신의 SNS를 통해 선배 배우 차승원에게 고마움을 남겼습니다. 현재 TVN <삼시세끼>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두 사람은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는데요. 손호준이 첫 주연을 맡은 MBC 새 주말드라마<불어라 미풍아>를 차승원이 모니터링 해주며 격려의 문자도 보냈다고 합니다. 스타트가 좋다는 의견대로 현재 <불어라 미풍아>는 시청률 12%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스타트를 하였습니다.



Q. 삼시세끼?


TVN 에서 방송하고 있는 삼시세끼의 인기는 웬만한 공중파 방송보다 시청률이 높습니다. 삼시세끼의 경우 인기가 좋아 시즌 제도로 방송되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정선편, 삼시세끼 어촌편, 현재 방송 중인 삼시세끼 고창편이 방송되고 있는데요. 차승원과 손호준은 어촌편부터 함께해온 사이입니다. 원래 손호준의 자리에는 장근석이 있었어야 했지만, 당시 불미스러운 일 때문에 하차하고 손호준이 그 자리를 대신해 지금까지 출연하고 있는 것입니다.



Q. 삼시세끼 벼농사?


이번 삼시세끼의 새로운 시즌 고창편에서는 벼농사에 도전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작은 농사는 지었지만 벼농사에 도전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벼농사는 일반 농사와 달리 농사의 끝판왕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그만큼 할 일이 많다는 것인데요. 그런 이유에서 이번 삼시세끼는 냉장고도 있으며, 싱크대, 주방, 휴대용 버너 까지 사용합니다. 힘든 농사일인 만큼 나영석 PD가 최대한 출연자를 배려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연예가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르미 특별판 사극전쟁  (0) 2016.08.29
제시카 고소 오래 참았다.  (0) 2016.08.29
씨잼 헤이즈 싱글라이프 공개  (0) 2016.08.27
남궁민 MC 발탁  (0) 2016.08.26
원티드 종영 독특한 소재  (0) 2016.08.19
댓글